(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완벽한 칼군무를 뽐냈다.

소속사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5일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의 수록곡 ‘Escape Room’(이스케이프 룸)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한 프로미스나인은 성숙한 느낌을 풍기는 과감한 변신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로시크하고 세련된 매력의 정점을 찍었고, 여기에 색색의 조명이 안무의 흐름과 어우러지면서 강렬함을 배가시켰다.특히 프로미스나인은 손끝까지 전해지는 섬세한 표현력과 함께 탄탄한 팀워크가 더해진 다채로운 안무 구성으로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수록곡 ‘Escape Room’은 남몰래 집 밖으로 탈출을 감행하기 직전의 긴장감을 생생하게 표현한 곡으로, 탈출을 통해 새로운 곳으로 가 볼 수 있다는 설렘을 이야기한다. 이 곡은 미니 4집의 타이틀곡 ‘DM’(디엠)과는 또 다른 매력을 담아 프로미스나인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확인시켜 준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달 17일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이번 앨범으로 초동 판매량 104,438장이라는 자체 최고기록과 함께 각종 글로벌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4집 공식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에도 풍성한 볼거리가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