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츄 /사진=텐아시아 DB


그룹 이달의 소녀 츄가 건강상의 이유로 콘서트에 불참한다.

8일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츄가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며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 주시고, 항상 이달의 소녀와 츄를 사랑해 주는 오빛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죄송합니다"고 밝혔다.이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하에,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츄의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츄가 건강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츄가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오빛 분들께서도 츄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고 당부했다.
다음은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입니다.

2월 11~12일 양일간 진행되는 2022 이달의 소녀 콘서트 [LOOΠΔVERSE : FROM]에 멤버 츄가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 주시고, 항상 이달의 소녀와 츄를 사랑해 주는 오빛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하에,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츄의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츄가 건강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츄가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오빛 분들께서도 츄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본 안내에 따라 구매하신 티켓의 취소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2022년 2월 10일 15시 [KST]까지 티켓 구매처로 연락 주시면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가능하며, 관련 내용은 예매처 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2 이달의 소녀 콘서트 [LOOΠΔVERSE : FROM]에 대한 기대와 응원에 감사드리며,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