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커버 (사진

가수 먼데이키즈가 부른 2022년 버전 '너 아니면 안돼'가 공개된다.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먼데이키즈가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의 새로운 리메이크 음원 '너 아니면 안돼'가 발매된다.
먼데이키즈는 지난 2010년 KBS 2TV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OST로 발매된 예성의 '너 아니면 안돼'를 12년 만에 리메이크했다. 먼데이키즈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원곡과 또 다른 감동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네가 아니면 안돼. 너 없인 난 안돼"라는 후렴구의 서정적인 표현들이 먼데이키즈만의 감성으로 재해석됐다. 이를 통해 먼데이키즈는 이별 후유증을 더욱 애절하게 그려냈다.
'너 아니면 안돼'가 지난 12년 간 드라마 OST를 넘어 히트 발라드로서 큰 사랑을 받은 만큼 먼데이키즈가 다시 부른 '너 아니면 안돼' 또한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것으로 기대된다.
먼데이키즈의 탄탄한 가창력과 '너 아니면 안돼'의 아련한 멜로디가 만나 2022년 슬프지만 아름다운 명곡으로 재탄생됐다. 이에 완곡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선예와 2AM 임슬옹의 '대낮에 한 이별'도 '방구석 캐스팅' 라인업에 합류한 가운데 먼데이키즈의 '너 아니면 안돼'와 선예, 임슬옹의 '대낮에 한 이별'이 가요계 리메이크 열풍에 또 한번 불을 붙일 전망이다.
한편 먼데이키즈의 '너 아니면 안돼'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