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장민호가 25년만의 단독콘서트를 한 그 '드라마'의 순간을 팬들에게 전한다.
오는 24일 개봉을 확정한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아티스트 장민호의 첫 단독콘서트 투어 '드라마'의 공연 실황과 함께 무대 뒤의 비하인드 영상, 아티스트 그리고 인간 장민호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진솔한 이야기 등을 담아낸 콘서트 무비.
긴 무명생활을 청산하고 팬들에게 첫 단독 콘서트를 선보이게 된 벅찬 감동의 순간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노래 21곡의 무대, 걸그룹의 노래들을 메들리로 소화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는 등의 화려한 퍼포먼스 또한 확인해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에서는 25년 만에 생애 첫 단독콘서트를 열게 된 장민호의 '드라마', 그 순간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첫 단독콘서트의 첫 곡인 '쑥대머리'로 시작되는 30초 예고편은 장민호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감탄을 자아내며, "25년 만에 제 이름을 건 전국투어 단독콘서트를 하게 됐는데요" 라는 멘트는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를 통해서 그가 팬들에게 들려줄 이야기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또한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과 무대 뒤 모습도 짧게 공개되어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17일 9시, 네이버 NOW.에서 장민호의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개봉 기념 쇼케이스가 열린다. 장민호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특별 라이브 공연은 물론, 근황 및 무비 토크, 굿즈(싸인 앨범) 증정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코로나 19 팬데믹 상황으로 2022년 새해 예정되어있던 단독 콘서트가 취소된 상황에서 팬들에게 새해 특별한 선물이 될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오는 24일 CGV에서 개봉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