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베테랑 시너지
완벽 비주얼 폭발
빈틈없는 연기력
완벽 비주얼 폭발
빈틈없는 연기력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측이 배우 유승호, 이혜리, 변우석, 강미나 등 청춘 배우들과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고 있는 베테랑 연기 군단의 새해맞이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극본 김아록 연출 황인혁) 측은 1일 유승호(남영 역), 이혜리(강로서 역), 변우석(이표 역), 강미나(한애진 역) 등 청춘 배우들과 베테랑 연기 군단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배우들의 빈틈없는 열연, 눈호강을 담당하는 감각적이고 화려한 연출, 속도감 있는 꽉 찬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입덕을 부르고 있다.특히 유승호를 비롯해, 이혜리, 변우석, 강미나 등 청춘 배우들과 최원영, 장광, 임원희, 배유람, 김기방, 서예화, 박아인, 문유강 등 베테랑 연기 군단이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월, 화요일 밤 시간을 순삭하는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중무장했다. 시청자들이 '꽃 피면 달 생각하고'가 펼쳐 놓은 세계에 몰입할 수밖에 없는 이유이다. 이에 힘 입어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치열한 월화극 대전에서 1위 왕좌를 유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새해맞이 기념으로 공개된 미공개 스틸 속 유승호는 밧줄에 꽁꽁 묶여 있는 상태에도 숨길 수 없는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그와 항상 함께하며 매 순간 웃음을 선사하는 임원희(황가 역)와 김기방(춘개 역)의 익살맞은 활약도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이혜리는 사랑스러운 가득한 눈빛과 날카로운 콧날을 장착하며 한양 밀주계 미모 원탑의 이유를 증명하고 있다. 함께 밀주를 빚는 금이 역의 서예화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오라비 강해수 역의 배유람은 항상 밝은 모습을 자랑 중이다.변우석은 잘생긴 왕세자의 모습으로 팬들의 '심쿵'을 부르는 아이컨택을 보여준다. 또한 극의 무게를 잡아주는 최원영과 장광은 각각 이시흠과 연조문으로 중후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강미나는 금지옥엽 귀한 집 아씨가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축제를 즐기는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하고 있다. 한양 밀주 업계를 책임지는 운심과 심헌 역의 박아인과 문유강도 특유의 아우라를 뽐내고 있어 청춘 4인방과 얽히고설키는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한편,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추격 로맨스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