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WJSN) 쪼꼬미(Chocome)가 4인 4색 짤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는 지난 29일과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의 무드를 담은 짧은 영상을 잇달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쪼꼬미는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히어로 변신 전후를 담아내며 저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먼저 손바닥으로 얼굴을 가리며 귀여운 미소를 짓던 수빈은 깜찍한 망토를 두른 슈퍼 히어로로 변신했다. 또 드레스룸에서 모델 같은 비율을 뽐내던 루다는 디피 되어 있던 히어로 코스튬으로 착장한 뒤 밝은 에너지를 뿜어냈다.
이어 단발머리의 여름은 시크한 표정과 포즈에서 180도 변신해 러블리한 얼굴을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마이크가 놓인 단상에서 우아한 손인사를 건넨 다영 또한 카리스마 있는 여전사로 변신을 완료했다.
특히 이번 콘텐츠를 통해 ‘바람처럼 나타나 슈퍼 그럼요’라는 가사의 음원 일부까지 짤막하게 공개하며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앞서 쪼꼬미는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네 명의 슈퍼 히어로 변신을 예고한 바 있다. 또한 케이윌과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크래비티, JTBC ‘아는 형님’ 출연진, 2AM 등 가요계를 비롯한 예능계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 리스닝 리액션으로 전작 ‘흥칫뿡(Hmph!)’ 이상의 명곡 탄생도 예감케 했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린 쪼꼬미가 또 어떤 기발한 아이디어로 팬들을 즐겁게 할지 새 싱글 ‘슈퍼 그럼요’를 향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쪼꼬미의 ‘슈퍼 그럼요’는 오는 1월 5일 오후 6시 공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