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싱글을 통해 올 한 해 받은 큰 사랑에 화답한다.
19일 스트레이 키즈는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크리스마스 이블(Christmas EveL)'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싱글 '크리스마스 이블'에는 '크리스마스 이블'과 '윈터 폴스(Winter Falls)'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자리했다. 서로 상반된 분위기를 풍기는 두 신곡이 듣는 이들에게 두 배의 매력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24 to 25'와 정규 2집 '노이지(NOEASY)' 수록곡 '도미노(DOMINO)의 영어 버전 음원이 담긴다. 이번 스페셜 싱글 역시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에 고루 참여해 음악적 개성을 더했고, 이어어택(earattack)과 핫소스(HotSauce) 등 인기 작가진이 합류했다.
싱글명 '크리스마스 이블'은 '크리스마스 이브(Christmas Eve)'에 알파벳 'L'을 더했다. 매 앨범마다 기존 문법의 틀을 넘어 새로운 단어로 세상과 소통해온 그룹만의 독창적 화법을 이어간다. 멤버들은 '크리스마스 악동'으로 변신해 깜짝 선물을 전달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2021년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K팝 4세대 선두주자'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지난 8월 발매한 정규 2집 음반 '노이지'와 타이틀곡 '소리꾼'으로 각종 지표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10월 기준 가온차트 누적 출고량 127만 장을 돌파해 데뷔 3년 만에 밀리언셀링 아티스트에 등극했다.
이번 싱글은 이 같은 팬들의 큰 사랑에 화답하는 앨범이며, 스트레이 키즈와 스테이(STAY, 팬클럽명)는 올겨울을 즐겁게 기념할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음반 '크리스마스 이블'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강민경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