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한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2021년 연말 색다른 시즌송의 탄생을 알렸다.

1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크리스마스의 악동'을 주제로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크리스마스 이블(Christmas EveL)'을 발매하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의 개인 사진을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개성과 함께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냈다. 한과 필릭스는 하이틴 영화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승민은 또렷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고, 아이엔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들은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Christmas EveL'을 발매하고 전 세계 스테이(STAY, 팬덤명)와의 약속을 지킨다. 올해 1월 1일 업로드한 영상 '스트레이 키즈 스텝 아웃 2021(Stray Kids "STEP OUT 2021)'에서 첫 공식 팬미팅, 자체 리얼리티, 정규 2집, 시즌송,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등 그룹의 다양한 포부와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역시 그 일환이다.
스트레이 키즈 승민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8월 발표한 정규 2집 '노이지(NOEASY)'로 10월 기준 가온차트 누적 출고량 127만 장을 돌파, '밀리언셀링 아티스트'에 등극했다. 새 싱글 'Christmas EveL'은 팬들의 큰 응원에 보답하기 위한 깜짝 선물 같은 음반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의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크리스마스 이블'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강민경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