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천만 배우 출동
코믹 본능 탑재
'금쪽 상담소' 오픈
코믹 본능 탑재
'금쪽 상담소' 오픈
'SNL 코리아'에 배우 김동욱이 출연한다.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로 쌍천만 배우 등극,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으로 2019년 MBC 연기대상을 수상한 김동욱이 23일 방영되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8회 호스트로 출연을 예고해 눈길을 모은다. 10년만에 'SNL 코리아'와 재회한 김동욱은 자타공인 연기파 배우다운 고품격 연기력과 숨겨왔던 코미디 본능을 폭발시키며 다가오는 토요일 밤을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동욱은 영화 '타짜'를 패러디한 '역할대행의 전설' 코너에서 역할 대행계의 최고 선수 '우기'로 변신하고, '유튜브 혁순TV' 코너에서는 랜선 연애 상담 일타강사 동순으로 분해 타고난 코미디 감각으로 콩트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포복절도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SNL 코리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패러디 코너 '신과함께'에서는 다시 한번 수홍으로 분한 김동욱이 하정우 역의 신동엽, 이정재 역의 권혁수와 함께 저승 재판을 받으며 일어나는 웃픈 이야기를 그려내며 한바탕 웃음을 자아낼 것이다. 마지막으로 인싸가 되고 싶은 아싸들의 고군분투를 다룬 코너 '걸어서 세상 속으로 미용실 편'에서 김동욱은 자신의 스타일을 찾기 위해 애쓰는 캐릭터로 크루 김민교, 권혁수와 남다른 찰떡 호흡으로 웃음 사냥에 나서며 시청자들을 완벽히 매료시킬 예정이다.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을 패러디한 '오흔영의 금쪽 상담소'는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로 분한 크루 이수지가 상상 이상의 특별 솔루션을 제시하며 신박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매월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일상 속 다양한 불편 상황을 쉽게 풀어 설명해주는 '불편러 멤버십 서비스' 코너는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속 시원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특히,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위켄드 업데이트'에서 인턴 기자 주현영의 인터뷰 코너 '주기자가 간다'는 유력 정치인들을 만날 예정인 가운데, 가장 먼저 국민의힘 홍준표 대선 경선 후보와의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인터뷰가 예정돼 있다.
한편,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8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