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주(ZUU), 새 멤버로 합류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티저로 첫 등장
개별 티저 공개...세련미 가득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티저로 첫 등장
개별 티저 공개...세련미 가득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주(ZUU)가 새 멤버로 합류했다.
시크릿넘버는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의 개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재했다.
새 멤버 주는 세 번째 개별 티저의 주인공으로 나서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미지 속 주는 컬러풀한 의상을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장난감들 속에서 바비 인형 같은 미모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영상에선 주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인다. 주는 시크한 표정부터 환한 미소까지 선사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드러낸다. 여기에 리듬을 타는 모습도 살짝 비춰져 앞으로 무대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시크릿넘버는 이번 개별 티저를 통해 주의 합류를 공식적으로 알리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직 주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미지, 영상만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시크릿넘버는 세 번째 싱글의 커밍순 이미지에서 여섯 명의 모습을 부분적으로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새로운 변화와 매력을 예고한 시크릿넘버가 앞으로 새 멤버 주와 만들어나갈 시너지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시크릿넘버의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