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대체불가한 분위기를 가진 스타' 1위로 선정됐다.
팬앤스타는 최근 포토톡에서 진행한 '대체불가한 분위기를 가진 스타' 설문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해당 투표에서 임영웅은 55만 1160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그는 2위 이승윤과 3위 장민호를 압도적인 득표차로 따돌리고 당당하게 정상을 차지했다.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 우승을 통해 이름을 알린 임영웅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가창력은 물론, 훈훈한 비주얼과 따뜻한 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각종 음원차트에 이어 인기 투표에서도 1위를 석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임영웅은 이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2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0억3000만뷰를 돌파했다.
임영웅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으로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히어로', '바램 in 미스터트롯', '울면서 후회하네', '어느 날 문득, '울면서 후회하네'(TV조선 채널), '보라빛 엽서'(TV조선 채널),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사랑의 콜센타),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이제 나만 믿어요' 2020 트롯어워즈, '바램' 커버 콘텐츠, '보라빛 엽서', '두주먹',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뭣이 중헌디' 등이 있다. 해당 기록은 무서운 속도로 경신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독자적인 구독자 17만6000명 이상을 갖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임영웅Shorts' 또한 조회수와 구독자 등 연일 신기록을 세워나가고 있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