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기용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장기용은 오늘(23일) 입대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 등은 비공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병역의 의무를 성실하게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장기용에게 응원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입대 전날인 지난 22일 장기용은 라이브 방송을 열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입대 전 마지막 공식 일정이었던 라이브 방송에서 장기용은 여러 머리띠를 쓰고 캡처 타임을 주는 등 센스 있는 방송으로 즐거움을 안겼다.
장기용은 오는 11월 송혜교와 함께한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제작사는 드라마의 하반기 방송에도 불구하고 제작발표회를 사전에 녹화하기로 결정했다. 제작사 측은 "본 드라마는 감성 멜로 장르인 만큼 주연 배우 간의 관계성과 호흡을 보여드리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판단했기에, 장기용 없이 진행하는 것보다, 다 같이 조금 일찍 인사를 드리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장기용은 모델 출신 배우로 2014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시작으로 '고백부부', '나의 아저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새로운 로맨스 강자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영화 '새콤달콤'에서 열연했다. 현재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방송을 앞두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