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리뉴얼 되어 출시된 프리미엄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S’가 배우 윤세아의 탄력 있고 아름다운 피부 비결로 알려지면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너뷰티 전문기업 ㈜뉴트리의 천수애진S 관계자는 “천수애진은 ‘윤세아 콜라겐’으로 불리울 정도로 윤세아가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일조한 피부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이번 리뉴얼 제품 또한 윤세아와 함께하고 있으며 tvN 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 속 나이를 잊게 하는 윤세아의 매끈한 피부 비결은 바로 천수애진S다”고 전했다.연예계 대표 동안피부 미인인 배우 윤세아는 프리미엄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S’와 3년째 브랜드 모델 재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윤세아가 모델로 맹활약 중인 ‘천수애진S’는 하루 한 병으로 피부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앰플 타입의 마시는 콜라겐이다. 피부 진피의 핵심 구성 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성분을 모두 한 병에 담은 것이 특징이며 9종 등의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설계하여 배합되었다.

‘천수애진S’는 식약처로부터 3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으로, 해당 3중 복합 기능성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음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이다.

최근 ‘더 로드 : 1의 비극’ 속 윤세아의 탄력 있는 피부비결로 화제가 되고 있는 ‘천수애진S’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무료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