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사랑 담은 리얼리티
현아X던의 90일간 기록
2회부터 매주 화요일 공개
현아X던의 90일간 기록
2회부터 매주 화요일 공개
가수 현아, 던 커플의 일과 사랑을 담은 다큐멘터리 ‘아임퐈인땡큐 앤유?’가 오는 21일 첫 공개된다.
‘아임퐈인땡큐 앤유?’는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다큐멘터리다. 서로 다른 캐릭터를 지닌 현아와 던이 90일간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성장기를 진솔하게 담는다. 자기 목소리를 내기 위해 책임지고 노력하는 이들의 인간적인 모습과 사람 그 자체에 주목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현아와 던의 갈등이 담기기도 했다. 현아는 던에게 “착한 척 하지마”, “나는 네가 제일 무서워”라고 말하는가 하면 “끝을 내야 하나” 등의 발언으로 긴장감을 자아낸 바 있다.정반대의 성격과 다른 작업 방식을 가진 두 사람이 프로젝트를 함께하며 생기는 갈등과 애정을 고스란히 녹여낼 ‘아임퐈인땡큐 앤유?’.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을 통해 아이돌이라는 프레임을 벗어버린 인간 현아와 던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신과 철학을 갖고 유닛 준비를 하면서 치열하게 고민하고 요동치는 감정을 따라가본다.
또한 자신들만의 영역을 개척하는 이들의 모습이 입체적으로 그려진다. 화려한 결과 이전의 과정을 보여줘 프레임에 갇히지 않고 과감하게 도전하는 ‘요즘 애들’의 진짜 모습과 곧 듀오로 활동할 이들의 생생한 일상 속 모습이 단독 공개될 예정이라 큰 관심을 모은다.
‘아임퐈인땡큐 앤유?’는 21일 오후 8시 첫 공개될 예정이다. 2회부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