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 / 사진제공=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TEN)의 F/W 전속모델로 활동한다. 신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 컴백 이후 압도적 화제성에 힘입어 광고계 접수에도 나섰다.

11일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 측은 "더보이즈가 캐주얼 브랜드 행텐의 F/W모델로 발탁, 새 시즌 캠페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더보이즈만이 가진 새로운 느낌과 산뜻함, 그리고 멤버들이 각자 가지고 있는 개성이 행텐이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져 이번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한 "로드 투 킹덤에 이어 더 킹덤에서 우뚝 선 모습을 보여준 더보이즈가 우리 브랜드 로고를 잘 표현할 것이라 생각했다"고 전했다. 행텐은 더보이즈와 함께할 F/W시즌 동안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한창 더운 날씨 속에서 진행된 F/W시즌 화보 촬영에도 더보이즈 멤버들은 웃음을 잃지 않고 매 컷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잘 이끌어 갔다고 한다.

더보이즈는 최근 새 앨범 '스릴링(THRILL-ING)'을 발표했으며, 신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는 국내 음원차트 벅스 뮤직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필리핀, 멕시코 등 16개국 아이튠즈 송차트 정상 및 35개국 상위권에 올랐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