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초 절정 깜찍한 모습으로 전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최근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토코페디아(Tokopedia)의 틱톡 계정에서는 "우리는 이것을 매일 보고 지루하지 않을 것이다:')" 라는 글과 함께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 버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정국은 체크 무늬가 돋보이는 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잘생김 폭발하는 꽃미남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정국은 여심을 녹이는 앙증맞은 표정과 비타민 같은 미소를 날리며 러블리한 애교남의 정석을 보여줬다.정국은 "빠라빠라 빠빠빠라라~" 라는 BGM에 맞춰 어깨를 들썩였고 이어 손가락을 찌르는 깨발랄한 댄스를 선보이며 한도 초과 귀여움을 발산했다.

정국은 트렌드 선두 주자 답게 장발와 이어링으로 그만의 힙한 아우라를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정구기 미소가 아주 그냥 비타민이자 활력소" "초 깜찍 우리 꾹이♥" "보자마자 내 기분까지 업업" "손가락 찌르는 거 왜케 귀여움 ㅠㅠ 심장 아퐁" "정구기 모태 애교남~귀여움 타고났지♥" "세상 녹이는 저 사랑스러움~" "완전 소듕한 이 남자야~" "귀여움에 치여~깜찍함에 설레~애교에 녹아" 등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