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은이 건강한 하루를 위해 아침을 시작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24일 김성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장의 사진을 개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성은은 모델 출신다운 가녀린 몸매와 청초한 미모를 뽐내며 누리꾼들의 찬사를 받았다.이와 함께 김성은은 “여러분은 어떤 내일의 나를 꿈꾸시나요? 오늘도 주체적으로 열심히 하루를 살아가는 여성을 응원하는 나는 나의 멘토 챌린지가 6월 13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나의 소중한 하루의 아침을 시작하는 모습을 올리면 힐링키트를 보내준다고 하네요”라며 한 챌린지에 대한 관심을 부탁했다.
이어 “저는 건강주스와 함께 필리테스로 건강하게 아침을 시작합니다. 매일 꾸준하게 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에요”라며 요가복을 입고 건강 주스를 들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해 아침을 시작하는 자신만의 방법을 공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성은님의 주체적이고 활기찬 하루 보면서 힘 얻고 갑니다”, “너무 의미있는 챌린지네요. 성은 님이랑 잘 어울려요” 등 칭찬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날 김성은이 소개한 챌린지는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가슴보형물 전문 브랜드 멘토(MENTOR®)가 주체적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여성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릴레이 챌린지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가장 나답게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마사지볼, 캔들, 텀블러, 미니 스탠드 등이 랜덤으로 구성된 힐링 키트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멘토의 인스타그램 계정 ‘mentorxtr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