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되풀이' 커버 영상
원곡자 임창정도 깜짝
배우들 "헷갈렸다"
원곡자 임창정도 깜짝
배우들 "헷갈렸다"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출연 배우들이 OST ‘되풀이’ 커버 영상을 시청한 소감을 털어놨다.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스브스캐치’에는 ‘펜하 배우들X임창정이 보는 OST 커버 리액션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출연 배우들과 가수 임창정이 지난 9일 유튜브에서 공개된 크리에이터이자 가수인 ‘잠골버스’와 가수 ‘순순희’의 멤버 ‘기태’의 ‘펜트하우스2’ OST ‘되풀이’ 커버 영상을 시청한 소감을 담았다. 본 영상은 단순히 ‘되풀이’를 커버해서 부른 것이 아닌,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주요 등장인물인 ‘김소연(천서진 역)’, ‘엄기준(주단태 역)’, ‘박은석(로건리 역)’과 비슷하게 분장해 촬영한 것으로 이미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5분 가량의 영상에서 출연 배우 김소연, 봉태규, 윤주희와 원곡 가수인 임창정은 가창력은 물론 배역으로 분장한 모습을 보며 연신 웃음을 터뜨렸다. 김소연이 커버영상을 립싱크라고 착각할 만큼 잠골버스와 순순희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으며, 원곡 가수인 임창정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극 중 캐릭터 ‘로건리’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 순순희 멤버 기태를 보며 출연 배우들은 ‘잠깐 헷갈렸다’, ‘비슷하다’며 감탄했다.
본 영상에서 커버한 ‘펜트하우스2’ OST Part.1 ‘되풀이’는 지난 9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발매와 동시에 드라마 시청자들과 리스너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며,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