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진권, '나의 별에게' 배우부터 OST까지
청량한 매력 뽐내는 뉴키드 '시선집중'
뉴키드 진권/사진=BL FLIX


한국형 BL(Boys Love) 장르 대표 주자로 꼽히는 '나의 별에게' OST 녹음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6일 BL FLIX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나의 별에게' OST 녹음에 참여한 뉴키드의 녹음실 영상이 공개 됐다.3분가량으로 구성된 영상에서 뉴키드는 달달하고 포근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 물 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뉴키드가 선물하는 가슴 따뜻한 목소리가 이목을 집중 시켰다.

뉴키드는 '나의 별에게' OST에 수록된 곡 중 두 곡을 불렀다. 'I'll Be There (Korean Ver.)' 과 '왼손'을 뉴키드만의 유니크한 목소리로 재탄생해 '나의 별에게' 로맨스 드라마의 시너지를 발휘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뉴키드 진권/사진=BL FLIX

특히 뉴키드 리더 진권은 '나의 별에게'에 출연했을 뿐 아니라 OST까지 참여하면서 남다른 인연을 보였다.

'나의 별에게'는 정상의 궤도를 이탈해버린 배우 강서준(손우현 분)과 궤도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한지우(김강민 분)의 단짠단짠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 공개 직후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상위에 링크되는가하면 일본 라쿠텐TV 데일리 차트 1위를 기록해 K-웹드라마의 새 역사를 만들어냈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영화로 재탄생, 지난 5일 넷플릭스를 비롯해 웨이브, 티빙, 네이버 시리즈온, KT Seezn, KT IPTV, SK OCEAN, SK IPTV, LG U+, LG IPTV, 홈초이스, Skylife VOD는 물론 전 세계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서 동시 공개됐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