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윤호 "팬들이 주단태로 들리신다고"
"원래 가사는 '오 나나 뜨루따떼 뜨루따떼'"
"원래 가사는 '오 나나 뜨루따떼 뜨루따떼'"
그룹 에이티즈(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의 신곡에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주단태가 나온다?
에이티즈는 2일 오후 4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사회자는 "'불놀이야' 가사에서 '주단태 주단태'가 나오더라"며 "누구 파트인가 했더니 윤호 씨 파트더라"고 운을 뗐다. 주단태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속 배우 엄기준이 맡은 역할 이름.이에 윤호는 고개를 끄덕이며 "저도 드라마를 즐겨보는 애청자인데 처음에 가사를 모르시니까 주단태로 들리신다고 하더라"며 "원래 가사는 '오 나나 뜨루따떼 뜨루따떼'다"라고 설명했다.
윤호는 또 "저도 드라마 자체를 너무 좋아한다. 연기를 너무 잘하시고, 저도 몰입해서 봤다"며 "에이티니가 이야기를 해주셔서 재밌게 봤다"고 덧붙였다.
이어 윤호는 "엄기준 선배님 너무 팬이다. 물론 제가 주단태라고 부르는 건 아니지만, 정말 팬이다"라며 인사했다. 에이티즈 전작 '제로 : 피퍼 파트 1'이 열병의 순간을 맞이한 청춘들이 현실에 부딪히며 식어버린 가슴을 안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면, 이번 '파트 2'는 세상 곳곳 사그라들고 있던 불씨를 타오르게 하는 에이티즈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타이틀곡 '불놀이야'는 랩 비트 속 EDM 리듬이 돋보이며, 멤버들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을 통해 에이티즈만의 멋을 담은 곡이다.
지난 1일 공개됐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