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동거동락' 철가방 퀴즈 공개
유재석, 5G급 오두방정 퍼포먼스
"전성기 때보다 더 빨라졌다"
'놀면 뭐하니' 스틸컷./사진제공=MBC
MBC 예능 ’놀면 뭐하니?-2021 동거동락’에서 역대급 철가방 퀴즈를 펼친다. 전성기보다 더욱 빨라지고 업그레이드된 MC 유재석의 5G급 오두방정 철가방 퍼포먼스가 멤버들의 혼을 쏙 빼놓았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2021 동거동락'에서는 레전드 코너 ‘방석 퀴즈’ 중의 레전드로 손꼽히는 MC 유재석의 ‘2021 철가방 퀴즈’ 현장이 공개된다.

19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MC 유재석과 철가방의 투샷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철가방 퀴즈’는 MC 유재석의 철가방을 다루는 화려한 기술과 퀴즈를 푸는 멤버들의 동체시력 사이의 대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21 동거동락’에서 MC 유재석은 20년의 시간만큼 더욱 업그레이드된 철가방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철가방의 뚜껑을 날려버리는 뚜껑 분리 기술부터 좌우, 앞뒤 공중회전, 공간에 구애받지 않는 MC 유재석의 ‘철가방 매직’에 조병규는 “전성기 때보다 더 빨라진 것 같아요”라며 감탄했다고. ‘동공 확장’된 이영지와 ‘쌍따봉’을 든 더보이즈 주연의 모습이 현장의 놀라움을 고스란히 전해준다.

보고도 믿기 힘든 MC 유재석의 철가방 퍼포먼스에 하이에나처럼 몰려든 ‘종민 팀’, ‘제시 팀’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내는 가운데 베이컨, 껌, 김, 지렁이 젤리 등 오답 퍼레이드가 펼쳐진 철가방 속 기상천외한 물건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MC 유재석의 ‘철가방 퀴즈’ 현장은 오는 20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2021 동거동락’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