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공연 실황무비 '송가인 더 드라마' 9일 예매 오픈
트로트 대세, 송가인의 첫 번째 콘서트 공연 실황과 이야기를 담은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가 오는 11일 설 개봉을 앞두고, 오늘(9일) 메가박스 전 지점 예매를 시작해 관심이 뜨겁다.
'송가인 더 드라마'가 9일 오전 10시부터 메가박스 전 지점에서 예매가 오픈됐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준비 과정과 뜨거웠던 공연 실황 그리고 그 날의 감동을 인터뷰로 직접 전하는 콘서트 무비.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온 송가인의 첫 번째 콘서트는 당시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 방송으로도 높은 시청률을 자랑해 이례적으로 지상파 3차례 방송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번에 극장에서 만날 볼 수 있는 '송가인 더 드라마'는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스크린으로 옮겨 120인조 오케스트라와 국악 퍼포먼스 등 화려한 볼거리를 담았다. 또한 그녀의 대표곡 '가인이어라'부터 '엄마아리랑'까지 전 세대가 사랑한 곡들로 무대를 꽉 채운 그녀의 목소리를 고화질의 스크린과 압도적인 5.1 채널 음향으로 현장의 생생함과 열정을 그대로 전달해 실제 콘서트와 같은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팬들과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는 인간적인 모습과 그날을 떠올리며 이야기하는 스타, 송가인의 인터뷰는 그날의 뜨거운 에너지와 감동을 스크린에 재현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가인 더 드라마' 는 오는 11일 전국 메가박스와 티몬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