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구없는 매력 발산
'비주얼 천재' 컴백
새 앨범 기대
'비주얼 천재' 컴백
새 앨범 기대
김우석이 신곡 'Sugar'를 통해 달콤한 매력을 선사하는 슈가 보이로 변신했다.
김우석은 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2ND DESIRE [TASTY]' 수록곡 '이따 뭐해'와 타이틀곡 'Sugar' 무대를 펼쳤다.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한 의상으로 댄디한 분위기를 자아낸 김우석은 '이따 뭐해'를 부르며 부드러운 보컬과 감성을 선사했다. 이어진 'Sugar' 무대에서는 상큼한 민트 컬러 의상과 꽃 액세서리, 비즈 반지 등으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풍선을 크게 부는 모습을 연상케 하는 쉽고 귀여운 손동작과 의자를 활용한 안무 등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 또 한 번 팬심을 저격했다.
'Sugar'는 사랑에 대한 감정을 감각적인 가사로 표현한 POP R&B 장르 댄스곡으로, 김우석이 지난 앨범 타이틀곡 '적월 (赤月) (Red Moon)'에 이어 'Sugar' 작사와 작곡에도 직접 참여,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해 관심이 집중됐다.
'Sugar'를 포함해 총 6곡의 다양한 노래가 담긴 '2ND DESIRE [TASTY]'는 오는 8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Sugar' 뮤직비디오는 이날 자정 선공개된다. 김우석은 이날 오후 8시 온라인 팬 쇼케이스 'KIM WOO SEOK 2ND DESIRE SHOWCASE : [TASTY HOUSE]'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