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블랙핑크의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더 쇼'(THE SHOW) 밴드 합주 현장 모습이 최초 공개돼 글로벌 팬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25일 오후 2시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PLUS 멤버십 전용 콘텐츠인 '더 쇼' 비하인드 에피소드.1 밴드 세션(EP.1 BAND SESSION) 영상이 업로드됐다.'더 쇼'가 이제 6일 앞으로 성큼 다가온 만큼 블랙핑크 멤버들의 열띤 준비가 한창임을 엿볼 수 있다. 콘서트에서는 아직 발표되지 않은 로제의 솔로곡을 비롯해 블랙핑크 정규 1집 수록곡 첫 퍼포먼스 무대 등 특별한 볼거리들이 예고됐다.

이번 영상에서 블랙핑크는 풍성한 라이브 밴드 사운드에 맞춰 다양한 무대를 조율했다. 멤버들의 열정 가득한 표정과 몸짓은 생기발랄 그 자체. 본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졌다.

지난 '2019-2020 월드투어' 이후 오랜 만에 재회한 블랙핑크와 밴드팀(THE BAND SIX)의 호흡이 여전했다는 YG엔터테인먼트의 설명이다. 블랙핑크의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더 쇼' 비하인드 EP.2 영상도 이날 오후 3시 공개된다.

블랙핑크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더 쇼'는 한국 시간으로 1월 31일 오후 2시 개최된다.

YG 측은 콘서트에서 로제의 솔로곡 무대를 확정했다고 발표하면서 "라이브 밴드와 함께 수준 높은 공연을 꾸미기 위해 지난 두 달간 멤버들이 땀 흘리며 열심히 준비한 공연인 만큼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