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제공 (사진=MBC 제공)
개그맨 유재석이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에게 선물 받은 '지미 유의 1200만원 금팔찌' 진실을 밝힌다.

유재석은 오는 2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가수 정재형, 김종민과 대화를 나누던 중 '지미유의 1200만원 금팔찌'에 대한 질문을 받는다.

그는 "(기사를 보고) 깜짝 놀랐다. 다시 한번 확인해봤다"며 금팔찌에 대한 진실을 공개한다고 해 주목된다. 앞서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그룹 '환불원정대'는 활동을 종료하면서 유재석에게 1200만원 상당으로 알려진 금팔찌를 선물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유재석은 이날 방송에서 정재형, 김종민과 함께 '김치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1년간 '놀면 뭐하니?'에 도움을 준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서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2020년 큰 프로젝트를 끝낸 후 한 해를 돌아보며, 고정 출연자 유재석의 '부캐' 활동에 도움 주신 분들을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유재석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고마운 분들께 전달해드리며 은혜를 갚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올한해도 '국민MC'로서 종횡무진 활약한 유재석. 본캐부터 부캐까지 넘나들며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한 그를 사진으로 모아봤다.

무한도전 마지막 녹화를 마치고...(18년 03월)

유느님의 끝도없는 인기(19년 08월)

깔맞춤 출근길 패션(19년 09월)

국민MC 동네탐정으로 변신 (19녀 11월)

신인가수 유산슬 입니다(19년 12월)

환불원정대의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 입니다(20년 10월)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