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승민, '미스터트롯' 후 첫 신곡 공개
타이틀곡 '트위스트 킹' 11일 공개
세련된 복고풍
가수 남승민 / 사진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트로트 가수 남승민이 신곡을 발표한다.

남승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7일 낮 1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남승민의 티저 이미지 및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번 앨범은 경쾌한 타이틀곡 '트위스트 킹'과 가을의 감성 가득한 수록곡 '걷다 보면'까지 총 2곡으로 구성돼 있다.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이때까지 볼 수 없었던 남승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남승민은 세련된 복고풍 이미지를 소화해내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남승민이 오는 11일에 신곡을 발매한다. 그동안 방송을 통해 무대 밖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앨범에는 남승민만이 가진 생기 있고 밝은 에너지를 녹여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남승민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사모' 등 다양한 곡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 KBS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에 출연하며 천천히 입지를 다지며 소속사 계약 이후 처음으로 신곡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첫 발매하는 앨범으로, 트로트 가수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남승민의 신곡이어서 더욱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의 첫 주자로 나선 남승민이 오랜 기간 준비한 신곡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남승민은 오는 14일 첫 온라인 팬미팅 '2020 남승민 팬미팅 : 행복'을 앞두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