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오다니 떨려"
신혼다운 스킨십 폭주
초고가 캠핑카 등장
'동상이몽2' / 사진 = SBS 제공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1일 차 전진·류이서 부부의 신혼여행기가 공개된다.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친 전진·류이서 부부가 본격적인 신혼여행에 나섰다. 해외가 아닌 국내로 특별한 신혼여행을 떠나기로 한 두 사람은 "여기를 드디어 오다니 너무 떨린다. 정말 깜짝 놀랄 거다"라고 호언장담해 신혼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후 두 사람의 신혼 로망을 실현할 특급 신혼여행 코스가 공개되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특히 이를 지켜보던 송창의는 "가족끼리 가기도 정말 좋겠다. 정말 부럽다”며 연신 감탄했다는 후문. 과연 찐 여행 고수 송창의를 반하게 만든 전진·류이서 부부의 신혼여행 코스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그런가 하면 신혼여행을 떠나기도 전부터 전진·류이서 부부의 19금 스킨십이 폭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린 지 하루된 껌딱지 신혼부부답게 꿀 떨어지는 눈빛은 물론,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거침없는 스킨십을 선보였다고. 심지어 신혼여행 중에도 침대 위에서 서로를 부둥켜안은 채 떨어질 생각을 하지 않아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시도 때도 없는 초밀착 스킨십을 지켜보던 MC 김구라 역시 "이분들 이런 걸 좋아하네. 신혼이라서 좋을 때다"라며 흐뭇해했다고.

한편, 전진과 류이서는 신혼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캠핑카 매장을 방문했다. 완벽한 둘만의 여행을 즐기기 위해 캠핑카를 구매해 신혼여행을 떠나기로 한 것. 크기는 작아도 수도 시설까지 갖춘 실용적인 캠핑카부터 호텔을 방불케 하는 초고가 캠핑카까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진·류이서 부부의 설렘 가득한 신혼여행기는 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