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구이 먹방 대가
벤틀리, 벤어그릴스 변신
샘 아빠, 로망 실현
벤틀리, 벤어그릴스 변신
샘 아빠, 로망 실현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가 첫 캠핑에 도전한다.
9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47회는 '기억의 습작'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생애 첫 캠핑을 떠난다. 샘 아빠가 야심차게 준비한 첫 캠핑에서는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공개된 사진 속 윌벤져스는 남다른 크기의 소시지를 입에 물고 열심히 먹방을 펼치고 있다. 이어 벤틀리는 꼬치에 꽂힌 바나나 구이를 마치 옥수수를 먹듯 뜯어먹듯 뜯어먹고 있다. 먹방에 최선을 다하는 아이들의 먹방이 귀여워 웃음을 자아낸다.이날 샘 아빠는 아이들과 함께 첫 캠핑을 떠났다. 평소에도 아이들과 함께하는 캠핑을 꿈꾸던 샘 아빠는 남다른 자신감으로 캠핑을 시작했다고 한다. 그러나 막상 시작한 캠핑은 그리 만만하지 않았다고. 캠핑 초보 샘 아빠는 텐트를 치는 것부터 헤맸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좌충우돌 끝에 샘 아빠는 그림 같은 캠핑 텐트를 완성했다는 전언이다. 이어 텐트가 완성되길 기다리는 동안 밥을 못 먹은 아이들을 위한 저녁상을 차렸다고 한다.
캠핑에서만 할 수 있는 직화 통구이 음식들에 아이들은 역대급 먹방 퍼레이드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특히 벤틀리는 '벤어그릴스'로 변신해 야생의 베어그릴스를 연상시키는 통구이 먹방을 선보였다고 해 기대를 상승시킨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의 첫 캠핑기는 13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