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그리가 훈남 비주얼을 뽐내며 근황을 전했다.

그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리는 케이크를 든 채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어보이고 있다. 날렵한 턱선과 아이돌같이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인다.어린시절 랩퍼로 데뷔하기 전 김구라 아들 김동현으로 방송 활동을 하던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는 그대로 간직한 채 성숙하고 멋진 분위기가 더해져 미소를 자아냈다.

사진과 함께 그리는 "다들 코로나 잘 이겨내서 다 같이 나중에 케이크 먹자! '허밍' 들어줘서 고마워요 푸하하 안녕!"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그리는 지난 20일 라비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곡 '허밍(Humming)을 발표했다.


아래는 김구라 아들에서 시작해 래퍼 그리로 사랑받고 있는 김동현 군의 그간 연예계 활동을 TEN(10)컷의 사진과 함께 돌아보자.

2014.05 아빠 김구라와 함께 어린이채널 투니버스의 10대 대상 버라이어티쇼 ‘김부자쇼’의 진행을 맡은 김동현. 처음 아빠와 방송을 함께 진행하게 됐다.(사진=‘김부자쇼’ 포스터)

2014.07 쌈디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힙합꿈나무를 위한 학부모 상담”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김동현은 앞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힙합 가수가 꿈이라고 밝힌 바 있다. 랩퍼가 꿈인 동현군이 현직 랩퍼인 쌈디를 만나 설레는 표정이 사진에 그대로 드러나 있다.(사진=쌈디 트위터)

2014.09 JTBC ‘유자식 상팔자’에 참석한 17세 김동현이 해맑은 미소를 띄우고 있다.(사진=JTBC ‘유자식 상팔자’) 같은해 11월, 힙합레이블 브랜뉴뮤직과 연습생 계약을 체결한 김동현은 ‘MC그리’리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2015.03 브랜뉴뮤직에 연습생으로 들어간 김동현이 드디어 정식 아티스트로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사진=브랜뉴뮤직)

2015.04 랩퍼 산이의 첫 정규앨범 참여하며 공식 데뷔를 알린 MC그리.(사진=브랜뉴뮤직)

2016.05 첫 데뷔 싱글 ‘열아홉’을 발표한 MC그리. 공개 직후 일부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사진=MBC)

2016.09 채널A ‘아빠본색’에 출연한 김동현은 1살 연상인 여자친구에 대한 무한 사랑을 드러내며 아빠 김구라의 질투를 받기도 했다.(사진=체널A ‘아빠본색’)

2017.03 네티즌들이 뽑은 ‘혼밥’ 자주할 것 같은 대학생 남자 연예인 1위로 뽑힌 그리.(사진=그리 인스타그램)

2018.04 신곡 ‘돈 유 러브 미(DON’T YOU LOVE ME)’를 발표한 MC그리. 그가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로 자신의 고민과 성찰을 담았다.(사진=브랜뉴뮤직)

2020.04 아이돌 뺨치는 외모로 활발히 소통하는 그리.(그리 인스타그램)


서예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