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해 발라더' 그룹 B1A4의 산들이 '인간 이정환'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꺼낸다.
산들은 3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생각집 EP.1'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생각집 EP.1' 앨범이 펼쳐져 있어 내지 페이지의 일부를 보는듯하다. 오른쪽 페이지에는 "산들의 쓸데없는 생각들"이라는 메모가 적혀져 있고 왼쪽 페이지에는 폴라로이드 사진들이 붙여져 있다. 바다향이 느껴질 것만 같은 바닷가에서 촬영된 이미지들은 산들만의 청량함과 싱그러움이 맴돈다. 특히 산들의 풋풋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인간 이정환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감이 더해진다. 산들의 '생각집 EP.1'는 디지털 싱글로 발표된 생각집 시리즈의 노래들을 비롯해 새로운 신곡들이 수록된 한정판 앨범으로 산들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산들은 사는 것 자체가 바빠서 인생에서 중요한 것들을 놓치고 있는 이들에게 해답을 찾게 해주는 무공해 힐링송 ‘게으른 나’, 타인이 규정 지어버리는 보이지 않는 벽을 ‘작은 상자'로 비유하며 그 속에서도 충분히 마음먹은 대로 세상을 바라보자는 청춘들을 위한 응원가 ‘작은 상자’를 통해 산들만의 감성으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샀다.
산들의 새 앨범 '생각집 EP.1'은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