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전소미, 신곡 무대 최초 공개
위클리·베리베리, 여름 맞이 특별 무대
무더위 날릴 라인업 대기
가수 이하이(왼쪽), 전소미/ 사진= Mnet 제공

가수 이하이, 전소미가 오늘(2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을 통해 컴백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날 독보적 색깔의 ‘솔로 퀸’ 이하이가 1년 2개월만에 새 싱글로 돌아온다. 밝으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티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HOLO(홀로)’는 홀로서기를 하는 자신의 심경을 담은 곡. 이하이 특유의 소울풀한 목소리에 한층 더 성숙해진 감정을 담아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어 ‘BIRTHDAY’ 이후로 1년만에 돌아온 전소미의 무대도 준비됐다. 신곡 ‘What You Waiting For’는 사랑을 기다리는 소녀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신스 사운드와 감성적인 코드 진행이 두드러지는 R&B 댄스곡.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전소미만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상큼한 여름밤을 선사할 전망이다.또한 신예 위클리와 슈퍼루키 베리베리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마련됐다. 상큼한 매력의 하이틴 걸그룹 위클리와 '로드 투 킹덤' 출연을 통해 차세대 퍼포먼스돌로 자리매김한 베리베리가 여름을 맞이해 준비한 특별한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외에도 머스트비, 핑크판타지, 숙행, 엘라스트, 써드아이, XRO, 유키카, 위클리, 원더나인, i:KAN, W24, TOO, 정세운, 허찬미, 베리베리, 여자친구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꾸민다.

‘엠카운트다운’은 오늘(23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