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문석, 오늘(23일) '음~쉐프' 공개
듣도 보도 못한 신선한 쿡방
1회에 특급 게스트 등장
배우 음문석이 쿡방 콘텐츠 '음~쉐프'를 선보인다. / 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


배우 음문석의 특별한 일상이 찾아온다.

음문석이 23일 개인 유튜브 채널 '음 빌리버블(UM believable)'을 통해 신선한 쿡방 콘텐츠 '음~쉐프'를 공개한다.'음~쉐프'는 음문석이 직접 게스트가 있는 곳으로 찾아가 정겹고 그리운 집 밥 한 끼를 대접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음문석 표 '리얼 힐링 쿡방'이다.

앞서 음문석은 '음 빌리버블'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콘텐츠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정장을 입고 캠핑카에서 나와 서울을 활보하는 음문석의 모습에서 과연 어떤 콘텐츠로 찾아올지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두 번째 영상 '음~쉐프 Coming soon'을 선보이며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고전 누아르 흑백 영화 같은 분위기부터 "사 먹는 밥에 지친 그대들에게"라고 시작되는 음문석의 멘트까지 짧은 영상만으로도 궁금증을 자극한 것.새롭게 시작을 알린 '음~쉐프'에는 예상 밖의 특급 게스트들이 손님으로 함께한다. 뿐만 아니라 '음 빌리버블’ 채널의 영상들은 음문석이 촬영부터 연출, 편집을 포함해 전반적인 제작 과정을 직접 도맡은 만큼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음문석은 그동안 댄스, 연기, 일상 등 다양한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대중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새로운 콘텐츠 '음~쉐프'에서 보여 줄 요리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 그리고 힐링까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린다.

음문석의 '음~쉐프'는 23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음 빌리버블(UM believable)'을 통해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