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의 백현의 두 번째 솔로곡 '캔디(Candy)'로 매력이 터지는 '백현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백현의 새 앨범 '딜라이트(Delight)'의 타이틀곡 '캔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22일 자정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신곡 분위기는 물론 백현의 힙하고 경쾌한 퍼포먼스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영상으로 컴백 기대감을 더할 전망이다.'캔디'는 중독성 있는 신스 사운드와 물결치듯 전개되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가사에는 백현이 지닌 무한한 매력을 여러 가지 맛의 사탕에 비유했다. 퍼포먼스 역시 '매력 끝판왕' 백현의 유니크한 에너지를 담은 동작들로 구성되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앨범에는 '캔디'를 비롯해 '아유 라이딩?(R U Ridin’?)' '번지(Bungee)' '언더워터(Underwater)' '팝핀(Poppin)' '고스트(Ghost)' '러브 어게인(Love Again) 등 다양한 무드의 R&B 장르 총 7곡이 수록되어, 백현의 감미로운 보컬과 트렌디한 음악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백현의 '딜라이트' 전곡 음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