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의 신곡 '에잇'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5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채널을 통해 '에잇'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앞서 '에잇'은 아이유와 방탄소년단 슈가가 음악적 공감대를 나누며 함께 공동 작업한 사실만으로도 가요계와 국내외 음악팬들은 물론, 해외 외신의 관심까지 집중됐다. '에잇'의 티저 영상은 아날로그 감성과 트렌디한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밴드 기반의 사운드를 지니고 있다. 일부 공개된 ‘So are you happy now(소 알 유 해피 나우)’ 부분만으로도 단숨에 두 귀를 사로잡는다.
티저 영상에는 전체적으로 차가운 색감의 조명이 비춰지고 근미래적인 공간으로 아이유가 천천히 걸어가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내 멈춰있던 릴테이프가 돌아가자 무기력하게 허공을 응시하며 누워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보여져 신비롭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영상 말미에는 "당신의 모든 기억을 저장하시겠습니까?"라는 의문의 문구가 적혀있어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증폭시킨다.
앞서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와 무빙 티저를 공개될 때마다 팬들은 이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쏟아내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또한 이전 앨범 콘셉트와 분위기가 확 달라진 만큼 컴백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극에 달하고 있다.
아이유의 '에잇'은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