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레이블 AOMG 소속의 힙합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CODE KUNST)의 정규 4집 ‘PEOPLE(피플)’과 타이틀곡 ‘꽃(Flower)(Feat.박재범, 우원재, 기리보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음악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하이와 넉살을 포함해 pH-1(피에이치원), 박재범, 우원재, 기리보이, 개코, 그레이, 루피, 재키와이, 키드밀리, 이케이, 김하온, 데비타, 콜드, 카더가든, 리짓군즈, 팔로알토, 더 콰이엇 등 역대급 피처링 라인업으로 발매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PEOPLE’은 지난 2일 공개와 동시에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특히 수준 높은 음악성으로 차트를 석권한 래퍼 기리보이와, 코드 쿤스트가 속한 AOMG의 우원재와 수장 박재범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타이틀곡 ‘꽃‘의 경우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며 ‘따뜻한 봄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반복 재생하기 완벽한 노래’라는 평으로 지대한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꽃’과 ‘O’ 모두 공개와 동시에 멜론, 지니, 바이브, 벅스 등 실시간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저력을 발휘했으며, 3일 오전 9시까지 다수의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머물며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코드 쿤스트는 ‘PEOPLE’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이 앨범을 듣고 보다 행복한 순간들을 떠올리고 마주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힌 바 있으며, 현재 ‘PEOPLE’은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 타이틀곡 ‘꽃’의 뮤직비디오는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