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엔시티 127(NCT 127)이 두 번째 정규 음반 ‘엔시티 #127 네오 존(NCT #127 Neo Zone)’의 수록곡 ‘데이 드림(Day Dream, 白日夢)’ ‘백야’ ‘낫 얼론(Not Alone)’ 등으로 몽환적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NCT 127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새 음반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영웅’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13곡이 담긴다.‘Day Dream’은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R&B) 장르의 곡으로, 마치 꿈속에 있는 듯한 신비한 분위기라고 한다. ‘백야 (White Night)’는 이별 후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한 절절한 그리움을 NCT 127의 부드러운 음색으로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흑백 모노톤의 트랙 비디오는 곡의 차분하고 아련한 감성을 한껏 끌어올린다.

미디엄 템포의 R&B 곡 ‘Not Alone’은 우리 모두 외롭지만 서로 공감하고 치유하며 혼자가 아님을 깨닫고 동행하자는 진솔한 메시지를 담았다. 친구들과의 영상통화를 콘셉트로 한 트랙 비디오는 NCT 127의 우정이 느껴지는 친근한 모습이 돋보인다.

NCT 127의 새 음반에 담긴 수록곡의 트랙 비디오는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 각 곡에 대한 음악팬들의 선호도를 집계하는 음악 차트 ‘Neo Zone’ 페이지를 운영해 선호도에 따라 제공되는 리워드 이미지와 수록곡 차트 순위를 확인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