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그룹 젝스키스와 아이즈 등이 새 음반을 발표한다. KBS2 새 수목드라마 ‘포레스트’와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제작발표회를 연다.

◆ 가요 : 젝스키스·아이즈 ‘컴백’

젝스키스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첫 번째 미니음반 ‘올 포 유(ALL FOR YOU)’를 공개한다. 강성훈이 빠진 후 은지원·이재진·김재덕·장수원 등 4인조로 팀을 재편하고 처음 발표하는 음반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더욱더 쏠리고 있다. 타이틀곡 ‘ALL FOR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녹인 잔잔한 멜로디의 곡이다. 새 음반 발표와 더불어 오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오는 29일 여성듀오 다비치의 이해리가 솔로 미니음반 ‘프롬 에이치(from h)’를 내놓는다. 솔로 가수로서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다고 한다.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이해리는 이번 음반에 힘든 일상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았다”고 소개했다.

그룹 피에스타 출신 예지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새 디지털 싱글 ‘마이 그래비티(My gravity)’를 공개한다. 예지는 이번 음반을 시작으로 솔로 가수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같은 날 가수 이장희가 데뷔 50주년을 기념하며 쇼케이스를 연다. 데뷔 50년을 맞은 소감을 밝히고, 오는 3월 29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여는 단독 콘서트 ‘나의 노래, 나의 인생’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밴드 아이즈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새 싱글 음반 ‘더 아이즈(THE:IZ)’로 돌아온다. 타이틀곡 ‘더 데이(The Day)’는 브리티시 팝 록 장르로,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을 찬란하게 표현한 곡이다.

◆ 방송 : ‘포레스트’ ‘이태원 클라쓰’ 제작 발표

KBS2 새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 연출 오종록)가 오는 29일 제작발표회를 연다. 신비로운 숲에서 만난 두 남녀의 사랑 이야기다. 박해진·조보아·정연주·노광식·류승수·우정국 등이 출연한다. 이날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오는 30일에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광진, 연출 김성윤)의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불합리한 세상에서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반란을 담는다. 오는 31일 처음 방송되며 박서준·김다미·유재명·권나라·김동희·안보현·김혜은·류경수·이주영·이다윗 등이 출연한다.

같은 날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도 제작발표회를 연다. 미얀마에서 K팝 스타들이 음악 선생님으로 활약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윤도현·산다라박·산들·주이·김재환 등이 호흡을 맞추며 이날 오후 8시 막을 올린다.

이날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이 5주년 기자간담회를 연다. 코미디언 유민상·김준현·김민경·문세윤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 영화 : ‘정직한 후보’ ‘클로젯’ ‘사냥의 시간’ 등 기대작 온다

오는 28일 ‘정직한 후보'(감독 장유정)가 언론 시사회를 연다. 3선 국회의원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코믹극이다. 라미란·김무열·나문희·윤경호·송영창 등이 출연한다. 2월 12일 개봉.

‘클로젯'(감독 김광빈)은 오는 29일 언론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사한 새 집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딸을 찾아 나선 아버지의 이야기다. 하정우·김남길 등이 연기 호흡을 맞췄다. 다음달 5일 관객들을 만난다.

오는 31일에는 ‘사냥의 시간'(감독 윤성현)이 제작보고회를 연다.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세운 네 친구와 이를 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제훈·안재홍·최우식·박정민·박해수 등이 출연한다. 2월 개봉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