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을 남겨주신 독자 여러분 중 총 10쌍(1인 2매)을 선정해 뮤지컬 에 초대합니다. 소셜댓글로 참여하실 시 당첨여부를 빠르게 전달해드릴 수 없기 때문에 아이디를 이용해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6/25(월) ~ 7/8(일)
당첨자발표: 7/9(월)
관람일정: 7/13(금) 오후 8시 동숭아트센터 동숭홀 10쌍
김 회장(오대환), 이 회장(서현철), 김준혁(이기찬), 이세연(김보경), 진수 외(정수한/김지훈)
왜? 전국노래자랑 인가?
32년동안 전 국민의 한결 같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간판프로그램인 은 실로폰 소리 하나에 온 국민을 들썩이게 하였으며, 화려한 쇼는 없지만 우리 삶의 이야기 보따리를 무대 위에 풀어놓아 전 세대가 공감하고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매력이 있다. 이 가지고 있는 타이틀에 담긴 드라마와 폭소, 삶의 희로애락을 2012년 하반기 쥬크박스 뮤지컬 으로 재 탄생시킨다. 특히 이 작품은 뮤지컬 로 쥬크박스 뮤지컬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 스태프들이 다시 뭉쳐 만든 두 번째 쥬크박스 뮤지컬.
Synopsis
모든 것에 최고여야 하는 김회장 집안과 이회장 집안이 있다. 두 집안은 그 어떤 일에서도 상대방의 집안에 절대 지지 않으려 한다. 한 때 절친이었던 두 회장의 앙숙 관계는 25년전 전국노래자랑 사건으로 인해 시작되었는데……
그러던 어느 날, 25년만에 그 지역에서 전국노래자랑이 열리게 되자, 여기서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1등을 차지하기 위한 두 집안의 자존심 대결이 펼쳐진다. 한편, 김회장의 막내아들 준혁은 아버지의 명으로 이회장 집안의 노래실력이 궁금해 몰래 알아보려고 갔다가, 이회장의 막내딸 세연이 노래하는 것을 보고 그녀에게 반하게 된다. 이 때부터 준혁은 세연과 마치 로미오와 줄리엣 같은 사랑을 해나가는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