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을 남겨주신 독자 여러분 중
총 15쌍(1인 2매)을 연극 에 초대합니다.
※ 공연 일정 및 초대 인원이 변경되었습니다
이벤트 일정 : 05/19 (수) ~ 05/25 (화)
당첨자발표 : 05/26 (수)
공연 일정 : 06/03 (목) 오후 8시 신연아트홀 10쌍(1인 2매),
06/04(금) 오후 8시 신연아트홀 5쌍(1인 2매)
주의사항
– 11세 이상 관람 가능
– 신분증 필지참(본인 확인 불가시 티켓팅 불가)
– 공연시작 30분 전까지 매표소 도착 바랍니다.(이후 티켓팅 불가할 수 있음)
– 날짜 및 시간 변경 불가
– 티켓 양도 불가Synopsis
긍정적이고 활달하지만, 사실 겁 많고 소심한 광수는 28살의 무명 만화가이다. 광수는 초등학교 동창이자 첫사랑인 지현을 10년 동안 짝사랑하지만 한번도 고백을 하지 못한다. 오랫동안 마음으로만 사랑을 표현하지만 짝사랑 상대인 지현은 정작 그 마음을 모르고 편안한 친구로만 광수를 대한다.
한편, 광수의 부모님은 삶에 지쳐, 때로는 오해로 인해 서로 다투는 일이 잦아진다. 가슴 깊은 곳에서는 서로를 위하고 사랑하지만, 그 표현방식이 서툴기 때문이다. 가족들에게 점점 소외감을 느끼던 아버지는 유일하게 자신을 반겨주던 강아지를 위해 거금 300만원을 병원비로 쓰게 된다. 이에 생활비를 보태려 가족들 몰래 가사 도우미를 하던 엄마는 아버지에게 화를 내고, 오해의 골은 점점 깊어져만 간다.
지현은 10년 동안 화이트데이 때 마다 자신에게 사탕을 몰래 전해준 사람이 광수임을 알지 못하고 다른 동창친구인 민혁이라 생각한다. 이에 지현은 민혁과 애인 사이가 되고 이를 힘들어 하는 광수는 동생 현수의 도움을 받아 지현과 민혁을 이별하게 만들 계획을 세운다. 그렇지만 그 계획은 지현을 더 힘들게만 만들고 결국 지현은 광수와 절교를 선언한다. 광수는 그 후 오랫동안 지현과 연락이 닿지 않고 힘든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는 건강상태가 악화되고 간이식을 받아야만 살 수 있다는 진단을 받게 된다. 광수는 아버지를 위해 기꺼이 자신의 간을 아버지에게 이식하기로 한다. 아버지의 간이식을 위해 병원을 찾은 광수는 아버지에게 자신의 첫사랑에 대해 이야기 하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광수는 기적 같이 지현과 재회하게 되는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