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멤버 선미, 소속사 JYP를 통해 그룹 탈퇴 의사 밝혀. 선미는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한 후 3월부터 한국에서 대학 진학을 준비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원더걸스는 JYP 연습생 혜림을 영입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보도자료
노래가 사무치는 팬들이 많겠군요. Nobody but you…… 난 다른 사람은 싫어. 니가 아니면 싫어.

손예진, 4월 방송 예정인 MBC 의 주인공 박개인 역할에 캐스팅. 손예진이 연기하는 박개인은 20대 후반의 가구 디자이너이며, 그녀의 룸메이트이자 가짜 동성애자인 전진호 역에는 이민호가 이미 캐스팅되었다.
보도자료
키 큰 꽃미남을 집안에 들이는 건, 꼭 개인적인 취향만은 아닙니다요.

밴드 스콜피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밴드 해체 사실 알려. 이들은 새 앨범 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이후 마지막 월드 투어를 가질 계획이다.
더스콜피온스닷컴
전갈 형님, 팬들은 언제까지나 외칠 겁니다. Still Loving You!!! 영화 , 국내 개봉 외화 최초로 1000만 관객 돌파. 의 수입, 배급사인 20세기 폭스사는 한국에서 최종 관객 1100만 명 이상, 흥행 수입 1000억 원 이상의 기록을 전망 했다.
10 아시아
3부작이라고 하던데, 혹시 2부가 , 3부가 는 아닌 거겠죠?

2AM, 26일로 예정 되었던 미니앨범 의 오프라인 발매 연기. 2AM측은 앨범의 자켓 화보 인쇄에 불만족한 멤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이러한 결정을 내렸으며 28일까지 음반 출시를 완료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마음에 안 드는 사진을 팬들에게 ‘죽어도 못 보내!’라는 거죠!

KBS2 ‘천하무적 야구단’의 신임 감독직 물망에 올랐던 김장훈, 자신의 미니홈페이지를 통해 고사의견 밝혀. 김장훈은 ‘공연과 앨범에 올인 하는 게 맞다는 생각’이라며 ‘제작진에 혼란을 드린 것 같아서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 한다’는 심경을 전했다.
10 아시아
음악 활동과 국가 홍보, 봉사활동만으로도 24시간 부족하신 분이니까요. 12월 25일부터 한 달 간 열린 MBC 의 사진전 ‘무한도展’ 총 관람객 약 30만 명으로 집계. 행사는 예정된 종료일보다 2주 연장되어 진행되었으며, 마지막 날인 24일에는 약 2만 명이 관람한 것으로 추산 된다.
보도자료
어쩐지! 일산 갈 때마다 “MBC 어떻게 가나요?” 묻는 사람이 그렇게 많더라구요.

2월 2일 첫 방송하는 KBS , 김신영, 최화정, 2PM의 우영, 소녀시대의 태연 등을 서브 MC로 영입. 는 김승우가 진행하는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이며, 첫번째 게스트로는 김남주가 예정되어 있다.
10 아시아
서브 MC들이 토크하고 김승우 씨는 장구를 치는 그런 프로그램일까요?

MBC 의 김현철 PD, “편집해서 방송 분량으로 나갈 수 있는 분량은 5시간 분량이다. 편집하다가 나중에 잠을 청하다 보면 담아온 아마존 현장의 테이프들이 ‘나도 방송에서 보여달라’고 아우성치는 것 같은 환청이 들리곤 한다”며 아쉬움 밝혀. 제작진이 촬영한 분량은 40분 테이프 500개, 약 20000분이라고.
보도자료
일요일 밤에 100부작 다큐 시리즈로 방송하면 아버지도 재미있게 보시고, 방송사에도 단비가 되어주지 않을까요?

길, 교통사고로 전치 5주 부상. 생명에는 지장이 없으나 차량 앞 유리창이 파손되면서 얼굴에 부상을 입었고, 목 인대 부상으로 물리치료가 필요한 상황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아악! 심한 부상이 아니길 빕니다.

글. 윤희성 nine@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