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도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콘셉트의 화보에서 심은진은 흰 셔츠에 고혹적인 메이크업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심은진은 이전 모습과는 다르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또한 심은진은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하며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그는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고 스태프들을 이끌며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심은진은 ‘나쁜사랑’에서 프랑스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디자이너 한유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배우 심은진 화보. /사진제공=여성조선
배우 심은진의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의 화보가 31일 공개됐다.도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콘셉트의 화보에서 심은진은 흰 셔츠에 고혹적인 메이크업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심은진은 이전 모습과는 다르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또한 심은진은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하며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그는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고 스태프들을 이끌며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배우 심은진 화보. /사진제공=여성조선
이어진 인터뷰에서 심은진은 현재 출연 중인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에 대해 말했다. 그는 “유진이는 극을 밝게 이끌어가는 역할이다. 코믹한 캐릭터를 처음 맡다 보니 목소리 톤과 애드리브에 대해 많이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재밌고 밝은 역할을 하면서 내 성격도 같이 밝아지는 거 같아 너무 좋다”고 덧붙였다.심은진은 ‘나쁜사랑’에서 프랑스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디자이너 한유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