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라이프타임 채널 새 예능 ‘내 쌤은 동년배’에 MC로 출연하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사진제공=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단독 MC에 처음 도전한다. 라이프타임 채널 새 예능프로그램 ‘내 쌤은 동년배’를 통해서다.

‘내 쌤은 동년배’는 아이돌과는 거리가 먼 UFC 파이터 김동현이 현직 아이돌에 있는 특급 선생님들께 댄스, 노래, 개인기 등 다양한 아이돌 스킬을 트레이닝 받는 리얼리티 웹 예능이다. 이에 김동현과 친분을 자랑하는 김희철을 포함한 슈퍼주니어와 AB6IX가 게스트로 출연한다.첫 단독 MC를 맡은 김동현은 화려한 라인업의 아이돌들을 선생님으로 모시고 새로운 재능 발굴에 도전한다. 격투기 전문가지만 몸치인 김동현이 자신도 몰랐던 아이돌로서의 새로운 재능을 찾을 수 있을지 의문이다. 아이돌 과외 선생님들의 아이돌 필수 스킬 과외로 확인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한 매력도 관전 포인트다. 칼군무부터 방송 카메라 테스트, 엔딩 요정 등 미처 상상하지 못했던 아이돌들만의 특급 비결이 밝혀진다.

특히 피키캐스트 웹 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의 제작진 일부가 라이프타임 채널이 운영하는 에이앤이 네트웍스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자리를 옮긴 뒤 제작하는 차기 ‘아이돌 예능’이라는 점에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된다. ‘엄마가 잠든 후에’는 누적 조회 수 1억 뷰에 이어 3년간 트와이스, ITZY, 비투비, 마마무 등 총 50팀 이상의 아이돌이 출연하는 등 엄청난 기록을 세운 디지털 예능프로그램으로 유명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내 쌤은 동년배’는 오는 22일 처음 공개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