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스틸컷. /사진제공=tvN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서 배우 송승헌, 이선빈의 설렘 가득한 극장 데이트가 펼쳐진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 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 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지난 방송에는 위대한과 사 남매의 가족 코스프레에 휘몰아친 가족스캔들이 극에 쫄깃한 재미를 더했다. 특히 위대한, 정수현(이선빈 분), 강준호(임주환 분)의 삼각관계가 본격적으로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위대한은 정수현과의 각별한 인연을 뽐내며 강준호를 도발했다. 강준호는 정수현에게 “(두 사람의 관계가) 신경 쓰인다”며 질투하는 등 세 사람의 불 붙은 애정라인이 흥미진진한 전개를 기대하게 했다.

‘위대한 쇼’의 제작진은 송승헌, 이선빈의 꿀 떨어지는 극장 데이트가 담긴 스틸컷을 15일 공개했다.

사진 속 송승헌과 이선빈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이트, 블루 컬러의 커플룩으로 맞춰 입었다. 두 사람은 서로 보기만해도 엔도르핀이 솟아오르는 듯 만면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다. 팝콘을 집다 행여나 손이 닿을까 두근거리는 감정을 감추지 못하는 두 사람 사이에 달달한 기류가 흐른다. 과연 이렇게 훈훈했던 송승헌, 이선빈이 안타까운 이별을 맞이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해진다.

‘위대한 쇼’는 오는 16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