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마마무 휘인의 ‘헤어지자’ 뮤직비디오 /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 휘인의 솔로곡 ‘헤어지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휘인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의 타이틀곡 ‘헤어지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공개된 영상 속 휘인은 애절함이 깃든 목소리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왜 바보처럼 네가 했던 그 모든 말’이라는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섬세하지만 단단한 보컬과 고음으로 올 가을을 물들일 명품 발라드 탄생을 예고했다.

여기에 배우 송채연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애절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휘인의 신곡 ‘헤어지자’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처럼 휘인은 첫 번째 솔로 앨범 ‘magnolia’의 연장선인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를 통해 아름답지만 슬픔이 묻어나는 깊은 감성을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기억 깊은 곳에 있던 감정을 자극할 예정이다.휘인은 앨범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생각과 예술적 감각을 앨범에 담아내며 온전한 휘인만의 색깔을 잘 표현했다.

신곡 ‘헤어지자’는 감성 프로듀서 정키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곡으로, 감성적인 멜로디에 휘인의 여리지만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발라드다.

휘인은 오는 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헤어지자’를 포함한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를 발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