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ITZY(있지)의 ‘ICY’ 온라인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의 신곡 ‘ICY(아이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000만을 돌파했다.

지난 29일 공개된 ‘ICY’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44시간 53분여 만인 30일 오후 8시 53분께 3000만 뷰를 돌파하며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아니라 ‘ICY’는 네이버 뮤직, 벅스 등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2019 서머송’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해외에서도 화제다. 멕시코, 말레이시아 등 해외 1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고 미국 빌보드서는 지난 28일(현지 시간 기준) ‘ITZY Heats Things Up in Fiery New ‘Icy’ Video: Watch’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고 ITZY의 컴백을 조명했다. 빌보드는 “ITZY가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끈 ‘달라달라’에 이어 ‘ICY’를 선보였다. ICY는 리스너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노래”라고 호평했다.

ITZY의 신곡 ‘ICY’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나선 노래다. 메인 작사, 작곡가인 박진영을 필두로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