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쫑가집’은 대한민국 대표 혼성그룹 코요태의 절친 김종민과 빽가가 데뷔 20년 만에 처음으로 신지 없이 도전하는 2인 독립 예능이다. 두 사람은 전국의 노포 맛집을 누비며 엉망진창 취중토크를 벌인다.4일 처음 방송되는 ‘쫑가집’에서 김종민과 빽가는 바가지 머리를 한 채 등장한다. 노포 맛집 전문가 빽가는 야심차게 숨은 반주 맛집을 풀어낸다. “평소 메뉴 추천은 신지가 한다” “신지가 먹고 싶은 것만 먹는다”라고 유쾌하게 폭로하는 김종민과 빽가는 둘의 첫 ‘반주 먹방 핫플’을 소개하며 “모르고 가면 찾아갈 수 없는 곳”이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인다.
‘쫑가집’은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히스토리 ‘뇌피셜’ 채널에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쫑가집’ 포스터./사진제공=히스토리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과 빽가가 데뷔 20년 만에 신지 없이 예능 ‘쫑가집’을 진행한다.‘쫑가집’은 대한민국 대표 혼성그룹 코요태의 절친 김종민과 빽가가 데뷔 20년 만에 처음으로 신지 없이 도전하는 2인 독립 예능이다. 두 사람은 전국의 노포 맛집을 누비며 엉망진창 취중토크를 벌인다.4일 처음 방송되는 ‘쫑가집’에서 김종민과 빽가는 바가지 머리를 한 채 등장한다. 노포 맛집 전문가 빽가는 야심차게 숨은 반주 맛집을 풀어낸다. “평소 메뉴 추천은 신지가 한다” “신지가 먹고 싶은 것만 먹는다”라고 유쾌하게 폭로하는 김종민과 빽가는 둘의 첫 ‘반주 먹방 핫플’을 소개하며 “모르고 가면 찾아갈 수 없는 곳”이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인다.
‘쫑가집’은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히스토리 ‘뇌피셜’ 채널에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