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예고 영상/사진제공=MBC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 이십끼형 대식가 유민상, 모르모트 PD의 댄스 스승 중 한명인 박지우, 국사 영역의 큰별쌤 최태성, 프로미스나인 노지선과 탈모인 들의 신과 같은 미용사 이미영의 등장을 예고했다. 이들은 4일 오후 7시 트위치(Twitch)에서 진행되는 생방송 게스트들이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은 이날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을 통해 새로운 라인업과 콘텐츠를 선보인다.이번 생방송은 개그맨 유민상과 시즌1에서 모르모트 PD의 댄스 선생으로 활약했던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탈모 전문 미용사 이미영 등 다양한 게스트들이 출연한다. 이들이 어떤 콘텐츠의 방송에 등장할지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제작진의 힌트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인다.

국사계의 큰별쌤 최태성은 ‘쿡사(쿡방+역사)’를 선보인다. 그는 반박불가 대식가이자 이십끼형으로 불리는 유민상과 요리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춘 프로미스나인 노지선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박지우는 지난 생방송에서 신개념 눕방과 ‘독설 ASMR’로 하드캐리 한 김수미, 장동민과 팀을 이룬다. 48년 동안 자신이 출연했던 작품 리뷰와 ‘독설 ASMR’이 첨가된 고민 상담을 했던 김수미의 생방송에 ‘댄스 스포츠’를 결합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솔직하고 강렬한 매력의 김수미와 장동민, 박지우가 함께 춤을 추는 방송은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높인다.김구라는 ‘성스러운 성교육’을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관심을 이끌었다. 오늘 생방송은 ‘탈모’를 주제로 탈모인의 머리숱 고민을 해결해주는 ‘탈모 전문 미용사’ 이미영과 함께할 예정이다. 이들이 생방송에서 어떤 기적을 선보일지 관심을 모은다.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