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사진제공=MBC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이하 ‘지금 1위는?’)에서 제시가 소속사 사장 싸이의 남다른 투자가 들여진 ‘역대급’ 무대를 공개한다.

오는 26일 방송될 ‘지금 1위는?’에서는 지난 주 지금 보컬 장재인과 도전가수 박학기가 세대를 초월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향기로운 추억’을 재탄생시킨 데 이어 ‘지금 보컬’들의 경연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특히 지난 경연에서 2019년 새로운 1위로 등극했던 해바라기·강승윤의 ‘사랑으로’무대는 방송 후 2주 연속 포털 사이트의 인기 동영상 상위권을 지키며 47만 뷰를 돌파했다. 이번 주 ‘지금 1위는?’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주에는 1989년 ‘1위 가수’ 변진섭에 도전하는 김현철·오마이걸 효정, 승희의 ‘동네’, 조갑경·제시의 ‘바보같은 미소’, 태진아·임팩트 제업의 ‘옥경이’ 그리고 1위 가수가 아닌 도전가수로도 도전장을 내민 변진섭·남태현·자이언트핑크의 ‘새들처럼’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아울러 최근 열애를 인정한 남태현과 장재인이 ‘지금 1위는?’에서는 경쟁자로 만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두 사람은 서로의 무대를 보는 눈빛부터 남달랐다고 한다. 특히 가상결혼 프로그램에서 ‘장남커플’로 사랑 받은 남태현과 장도연의 재회를 바라본 장재인이 귀여운 질투를 보였다는 후문이다.그리고 이번 경연에서는 가장 위협적인 지금 보컬로 꼽혔던 제시의 ‘바보같은 미소’도 공개된다. 조갑경은 이 곡에 대해 회상하며 “활동할 당시, 너무 바빠서 어머니의 임종을 볼 수 없었다. 회사에서 스케줄 때문에 일부러 밤 늦게 알려줬다. 하지만, 이 노래로 상을 받아서 어머니가 자랑스러워했다”고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다.

이밖에도 제시는 선배 조갑경의 ‘바보같은 미소’를 더욱 더 좋은 무대로 만들기 위해 ‘소속사 사장님인 싸이가 편곡을 3번이나 바꾸고 남다른 무기를 사비로 준비해줬다’며 최고의 무대를 예고했다.

‘지금 1위는?’에서는 지난 주 장재인의 무대에 이어 이번 주 경연에서는 제시, 남태현 뿐 아니라 오마이걸 효정&승희, 임팩트 제업의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다.

‘지금 1위는?’은 오는 2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