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Cat & Dog’ 콘셉트 포토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Cat & Dog’ 콘셉트 포토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의 ‘Cat & Dog’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2일 빅히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빈의 ‘Cat & Dog’ 콘셉트 포토 세 장을 선보였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수빈은 산뜻하고 밝은 색감의 꽃들이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나른한 표정으로 피아노 앞에 앉아있다. 한 손에 하얀 토끼를 올려놓은 채 정면을 바라보는 수빈의 모습에서 소년미가 돋보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8일 멤버 범규를 시작으로 연준, 휴닝카이, 태현, 수빈의 ‘Cat & Dog’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마지막 멤버인 수빈의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되면서 ‘Cat & Dog’ 단체 콘셉트 포토가 완성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Cat & Dog’ 콘셉트 포토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완성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멤버들은 각자 강아지, 고양이, 토끼 등을 품에 안은 채 편안한 자세로 앉아있다. 신비로운 분위기 속 멤버들에게 소년미의 정석이 느껴진다.

이로써 단체 콘셉트 포토까지 모두 공개된 가운데, 앞으로 어떤 콘텐츠가 공개될지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5월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6개 도시에서 ‘TOMORROW X TOGETHER SHOWCASE: STAR in US’를 개최한다. 데뷔 2개월 만에 개최하는 첫 해외 쇼케이스임에도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슈퍼루키’의 위치를 입증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