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트와이스 다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채영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쯔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다현, 채영, 쯔위의 ‘심쿵 비주얼’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1일 JYP와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팬시 유(FANCY YOU)’ 콘셉트가 담긴 개인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티저 속 다현은 오묘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채영은 어깨라인을 드러내고 과감한 색상의 원피스를 소화해 도도한 표정과 함께 키치한 매력을 발산했다. 쯔위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황금 막내’다운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새 비주얼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뿐만 아니라 수록곡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는 트랙리스트 티저를 선보이고 있다.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은 3번 트랙 ‘GIRLS LIKE US(걸스 라이크 어스)’, 4번 트랙 ‘HOT(핫)’, 5번 트랙 ‘TURN IT UP(턴 잇 업)’, 6번 트랙 ‘STRAWBERRY(스트로베리)’에 각각 작사에 참여했다.
아울러 타이틀곡 ‘팬시’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여러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인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다시 한 번 히트 영광을 재현할 예정이다.
트와이스의 미니 7집 ‘팬시 유’의 전곡 음원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